IMG_0337.jpg

진성이와 마지막 저녁식사를 같이 했습니다. 8/23 목요일, 저녁성경공부가 있는 날이어서, 서두러서 저녁을 먹으러 나갔습니다. 진성이가 좋아하는 Crepevine입니다.


IMG_0340.jpg


8/25 토요일 새벽, 이제 비행기를 타고 뉴욕에 가려고 샌프란시스코 공항에 나왔습니다.

진성이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합니다. 진수도 형을 배웅하러 공항에 나갔었죠.

눈물날 것 같아서, 뒤도 안 돌아보고 집에 왔습니다. 금요일 밤에 교회에서 가족들이 모여서, 진성이를 위해서 기도해줬습니다.


IMG_1542.jpg

8월 25일 새벽 비행기를 타고, 엄마와 진성이는 뉴욕으로 출발했습니다.

비행기에서 내려 호텔에 짐을 내려놓고, 허기진 배를 채우러 브루클린 하이츠에 왔습니다.


IMG_1529.jpg

날씨도 꼭 샌프란시스코 날씨 같고, 거리도 맨하탄과는 달리 깨끗해서 굿!!!


IMG_1532.jpg

브루클린에서의 첫 식사는 피자!

식당 안 손님들이 온통 백인들 뿐이라서 좀 놀랬어요.


IMG_1536.jpg

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조금 걸어 Brooklyn Heights Promenade 에 왔습니다.

바다 건너편의 자유의 여신상과 맨하탄의 높은 빌딩 숲들이 보이네요.

높은 빌딩 사이로 One World Trade Center 빌딩도 보이고 브루클린 브릿지도 보입니다.


IMG_1555.jpg

걸어서 NYU Tandon School of Engineering 앞까지 걸어와 보았습니다.

이제 이 곳에서 진성이는 앞으로 대학생활을 하겠지요.

기숙사도 먼저 와서 확인해 보고 진성이 필요한 물건들을 근처 Target 에서 쇼핑을 하고 호텔로 돌아갔습니다.

학교가 브루클린 다운타운에 있다보니, 걸어다니며 쇼핑하기에는 참 좋네요.


IMG_1563.jpg

8월 26일 주일 아침, 주일 성수를 위해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짐을 챙겨 기숙사에 들어왔습니다.

이른 아침에 서둘러 짐을 내려놓고, 학생증도 받고 전철을 타고 맨하탄으로 갔습니다.


IMG_1573.jpg

여기는 그 유명한 Madison Square Garden 앞입니다.

NBA 농구장으로도 유명하고, 겨울에는 하키경기도 열리고, 레슬링 등의 스포츠와 공연이 열리는 유명한 곳입니다.

교회 가는 길에 잠시 들러 기념으로 사진 한 장 찍고, 예배를 드리러 갔습니다.

앞으로 진성이가 NYU 에서 믿음의 좋은 친구들 만나고, 공부도 잘 할 수 있도록, 혼자 지내면서도 신앙생활 잘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.


한편.... 샌프란시스코 집에서는...


IMG_0341.jpg

진수는 혼자 방을 쓰게 되었구요. 진성이의 책상을 차지했습니다.


IMG_0342.jpg

그리고 형이 놔두고 간 선글라스도 차지했죠. 이제 여기는 진수의 세상입니다. ㅎㅎ